애터미 홈페이지 (https://shop.atomy.com)

애터미 홈페이지는 전세계에 지점을 두고 자사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인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상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하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주요 판매상품은 화장품, 헤어, 바디케어, 치약등이 있는데요. 애터미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기존회원의 기존회원의 추천이 필요합니다.

해당 사이트 바로가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애터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shop.atomy.com/kr/


애터미 소개

애터미는 화장품류, 건강식품류등 400여이상의 생필품을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쇼핑몰에서 자사제품과 함께 한국콜마등 협력업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애터미 쇼핑몰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회원가입시 기존회원의 추천이 필요합니다.

애터미 회원은 스스로 제품을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제품소개를 하여 판매할 수 있는데요. 본인 소개로 다른사람이 물건구입시 나에게 포인트가 쌓입니다.

이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하여 수당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해외에서 제품구입시에도 무한으로 누적되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시 궁금하신 점이나 애로사항이 있을때는 고객행복센터 전화번호 1544-8580 번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09:00 ~ 18:00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까지입니다.